"‘짬’ 날 때 뭐해요? CGV의 또 다른 여가 제안!"

예술 강연

BMW는 왜 데이비드 호크니를 만났을까?

기업은 왜 '예술'에 주목하는 걸까요? 다양한 사례와 함께 일상이 예술이 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파헤쳐봅니다.

일시 | 8월 27일 화요일 오전 11시 장소 | CGV판교

강사

김은지

현) 서정아트센터 큐레이터 전) 한국미술경영연구소 연구원 -LIA ART SPACE 큐레이터

예매하기예매하기
  • 본 행사는 당일 취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본 행사는 수강자가 20명 미만인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사전 연락 드립니다
강연 내용
  1. 기업들은 ‘왜’ 아트마케팅을 할까?
  2. '名品' 브랜드와 '名品' 작가의 만남!
  3. 유형별로 만나보는 ‘아트마케팅’
  4.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주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꼭 미술관에 가야 앤디 워홀을 만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일상에서 쉽게 미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업과 예술의 만남으로 인해 우리의 삶 속에 '예술'이 다가올 수 있었습니다. 기업들이 '예술'을 사랑하는 이유에서부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까지. 당신의 일상이 예술이 되는 마법, '아트마케팅'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잇템’에 관심이 많은 분들
  • 광고 속 그 ‘작품’이 어느 작가의 무슨 작품인지 궁금했던 호기심 많은 분들
  • ‘일상’에서 작품을 만나고 싶은 미술 애호가분들
  • 새로운 ‘마케팅’ 방안을 가져오라는 상사에게 시달리는 직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