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하신 영화의 상영스케쥴을 조회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진실 혹은 거짓 추리단 결성

영화 <내일의 기억> 개봉까지 함께 떡밥을 추적할 진실 혹은 거짓 추리단을 모집합니다! 앞으로 공개될 단계별 이벤트에 참여하고, 특별한 선물을 받으세요!

MISSION. 1 첫 번째. 떡밥

MISSION. 1 <내일의 기억> 진실 혹은 거짓 추리단 첫번째 떡밥. 가장 미스터리한 물건을 추적하라! <내일의 기억> 1차 예고편을 시청하고, 예고편에 등장하는 가장 미스터리한 물건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분께 CJ ONE 포인트를 쏩니다!

EVENT INFO
    참여방법 이벤트 기간 3월 25일(목) ~ 3월 30일(화) 당첨자 발표 4월 7일(수) 경품 내용 CJ ONE 포인트 500P 당첨 인원 1,000명

SYNOPSIS "킬러파티, 양수리 살인사건에 관한 9개의 에피소드" 신망 높은 양수리 파출소 국민 경찰 ‘신순경’ 형사는 집안일을 마치고 자신의 회고록을 작성하기 시작한다. 과거의 기억으로 돌아가 양수리의 한 극장 연출가, ‘정관장’의 저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정관장’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저녁 파티를 준비한다. 그는 자신이 쓴 새로운 작품의 출연 배우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초대된 배우들은 모두 각자의 역할로 차려 입고 ‘정관장’의 저택으로 모인다. ‘정관장’이 새로 쓴 작품은 선상 보트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다루고 있는데, 그는 인생의 걸작을 썼다고 자부하며 한껏 신이 나있다. 배우들과 각자 한마디씩 이 작품과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불이 꺼지고 비명소리가 들린다. 60초 후 불이 켜지자 ‘정관장’이 수프 접시에 고개를 떨구며 쓰러진다. 사람들은 그가 자신이 쓴 작품에 맞게 연기를 하는 줄 알지만, 이내 그가 의식이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 과연 살인자는 누구일까.

꼭 확인하세요

본 영화는 스크린으로 상영하는 뮤지컬 실황입니다. 각종 할인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영 시 촬영, 녹음을 금지합니다.